안철수연구소 「V3NetGroup for BizFlow Groupware」
상태바
안철수연구소 「V3NetGroup for BizFlow Groupware」
  • Web Business
  • 승인 2002.03.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플로우 그룹웨어 서버에서 동작하며, 클라이언트 중심의 방역체계가 갖는 불완전성을 보완
◀ 안철수연구소는 최근 핸디소프트 비즈플로우 그룹웨어용 백신 솔루션을 출시했다.

통합 보안 솔루션 기업인 안철수연구소는 최근 핸디소프트와 공동으로 비즈플로우 그룹웨어용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 백신 솔루션은 비즈플로우 그룹웨어 서버에서 동작하며, 클라이언트 중심의 방역체계가 갖는 불완전성을 보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안연구소의 워프엔진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감시기능이 이메일 송수신, 데이터베이스의 공유 및 복제, 인터넷을 통한 정보유입 때마다 바이러스의 침입을 원천 차단해준다.

클라이언트를 통해 서버 메일, 게시판에 접속할 경우 서버에 저장되는 파일의 바이러스 감염여부를 감시·예방하며, 이메일과 연동해 사용할 경우 전자우편에 첨부되는 파일까지 검사, 치료한다. 서버의 경우 썬 솔라리스 2.x 이상에서 작동하며, 클라이언트용은 윈도 3.1/95/98/NT 등에서 실행된다. 공급가격은 1∼1,000명 사용자 기준으로 1,700만원(부가세 별도)이다.

■ 문의 : (02)2186-3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