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 1위
상태바
서울디지털대,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 1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0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정오영)가 ‘2017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31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수상 기관의 대표 등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서울디지털대학교에서는 안병수 대외협력처장이 학교 대표로 참석해 상을 수상했다. 

‘2017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조선일보, TV조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산업군별 사전조사, 온라인 소비자조사, 전문가 심사 등 3단계의 심사를 거쳐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브랜드 인지도, 호감 및 친밀감, 만족도와 신뢰도, 충성도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사이버대학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서울디지털대 안병수 대외협력처장은 “편리한 모바일 캠퍼스와 우수한 강의 콘텐츠 등 브랜드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상에서 서울디지털대 외에도 한국관광공사, 신한은행, 롯데하이마트, 파리크라상 등이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 뽑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