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창립 20주년 ‘아이나비 고객 감사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팅크웨어, 창립 20주년 ‘아이나비 고객 감사 페스티벌’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4.03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합상품 할인·무상장착·보상판매·히든 타임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오는 10일부터 28일까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아이나비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나비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및 자동차 틴팅 필름 ‘칼트윈’ 등 프리미엄 제품군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창립 20주년 기념 페스티벌답게 프리미엄 블랙박스(아이나비 퀀텀, QXD950 블랙), 내비게이션(X1 플러스)과 칼트윈(TX, RX)을 대상으로 결합상품 할인, 무상장착, 보상판매, 타임세일, 고객 사은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나비 퀀텀’ 또는 ‘QXD950 블랙’과 칼트윈(TX, RX)를 같이 구매할 경우, 전체 금액의 20%를 할인받을 수 있는 결합상품 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아이나비 퀀텀 구매자에게는 무료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X1 플러스 구매 희망 고객 대상으로는 브랜드와 상관없이 기존 사용 중인 내비게이션을 반납하면 최대 23%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보상판매가 진행된다.

히든 타임세일도 운영된다. 일일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페스티벌 기간 내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하루 1개의 아이템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다. 특가 아이템은 페스티벌 기간 내 매주 월요일인 10일과 17일, 24일 오전 9시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 밖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등록을 완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금 10돈 분량의 20주년 기념 ‘아이나비 골든티켓’, ‘블랙박스’, ‘태블릿PC‘,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팅크웨어는 오는 10일까지 자동차 틴팅 필름 ‘칼트윈’ 11번가 단독 런칭을 기념해 11번가에서 칼트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블랙야크 그늘막 텐트, 후기 작성 시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