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빌, 슈퍼푸드 통곡물이 들어간 ‘홀그레인 닭가슴살’ 출시
상태바
꼬꼬빌, 슈퍼푸드 통곡물이 들어간 ‘홀그레인 닭가슴살’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0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 꼬꼬빌은 슈퍼푸드인 통곡물이 들어간 신제품 ‘홀그레인 닭가슴살'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홀그레인 닭가슴살은 ‘광양불고기’와 ‘매콤카레’, ‘매콤한 맛’ 3가지로 구성됐다. ‘광양불고기’에는 정통 광양식불고기 소스와 렌틸콩이 들어갔고, ‘매콤카레’에는 일본식 탄두리 카레의 매콤함과 퀴노아가, ‘매콤한 맛’에는 까망베르 치즈불닭 소스와 햄프씨드가 더해져 제품별로 더 건강하고 깊은 풍미와 맛을 즐길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닭가슴살에 현미와 통곡물을 넣어 탄수화물과 단백질 등 인간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모두 갖춘 완전식품 같은 제품이다

홀그레인 3종 세트는 사전 고객 대상 품평회 진행 및 쇼셜커머스 위메프와 글로벌 커머스 0.8L(공팔리터)체험단을 공개 모집해 필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홀그레인을 체험한 고객들은 "닭가슴살 인데 맛있고 퍽퍽하지도 않으면서 부드럽다", "현미와 통곡물이 들어있어 식감이 좋고 맛있어서 꼭 구매해서 먹겠다", "시중에 판매되는 닭가슴살볼 중에서 가장 맛이 좋고 담백하다." 등 긍정적인 평가를 남겼다.

꼬꼬빌은 “슈퍼푸드인 통곡물과 현미를 넣어 씹는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기 위해 개발단계에서부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다이어트를 하는 모든 분들의 ‘건강을 지키는 착한 약속’ 꼬꼬빌이 되겠다"고 말했다.

홀그레인 닭가슴살 출시 기념으로 4월 한 달간 ‘까망베르 치즈불닭’을 추가 증정하는 1+1 증정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꼬꼬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