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신티크 프로 13 국내 출시
상태바
와콤, 신티크 프로 13 국내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0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콤 공식쇼핑몰·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 통해 판매 시작
▲ 와콤 신티크 프로 13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크리에이티브 펜 디스플레이 와콤 신티크 프로 13(Wacom Cintiq Pro 13)모델을 3일부터 정식 판매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와콤 신티크 프로 13 모델은 슬림한 디자인과 함께 휴대성을 갖춘 펜 디스플레이 태블릿으로서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사진작가 등 전문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제품이다. 베젤 부분까지 일체형 글라스로 된 엣지 투 엣지(edge-to-edge) 스크린을 채택해 사용자가 스크린 위에서 직접 펜 드로잉을 하는 데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광학 본딩 공정(optical bonding process)으로 사용자들의 시야 각에 따른 왜곡을 줄였으며, 편안한 작업 자세를 제공하는 접이식 다리형 스탠드가 탑재되어 있어 사용자가 접거나 펴서 작업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펜 대비 4배 이상 높은 압력 감지와 정밀함을 자랑하는 와콤의 최신 펜 기술인 프로 펜 2(Pro Pen 2)가 탑재돼 있어 사용자들은 터치스크린 표면에서 자유로운 펜 경험을 할 수 있다. 쉽고 빠른 작업을 위한 멀티 터치 기능이 제공돼 2D 또는 3D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미지 또는 작품 등을 손쉽게 확대 및 회전할 수 있다. 17개의 단축키를 사용자 설정으로 입력해 사용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키(ExpressKey) 리모컨과 충전식 Wacom 블루투스 키보드, 3가지 각도를 제공하는 휴대용 Wacom 스탠드 등 다양한 옵션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새롭게 출시된 와콤 신티크 프로 13은 슬림하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강화하는 한편, 시야 왜곡을 최소화한 베젤 일체형 스크린과 4배 이상 정밀해진 Pro Pen 2 등 최상의 기능들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며 “전문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들에게 최고의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