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데이타, 시큐아이 R&D센터 망 분리 사업 진행
상태바
퓨전데이타, 시큐아이 R&D센터 망 분리 사업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4.0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CI 장비 ‘제이디원’ 공급…업무 가상화 환경 및 망 연계 시스템 구축

퓨전데이타(대표 이종명)는 시큐아이 R&D센터에 망 분리 환경을 구축하는 사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퓨전데이타는 시큐아이 R&D센터에 망 분리 환경 구축을 위해 퓨전데이타의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처(HCI) 장비 ‘제이디원(JD-One)’을 기반으로 인터넷망과 업무망에 대한 가상화 시스템 및 망연계 시스템 구축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가상화 시스템은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사용자 포털과 관리자 포털, 전체 시스템 자원 현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통합 대시보드를 제공한다.

또한 망연계 시스템을 통해 인터넷망과 업무망 간의 자료 전송체계를 구축해 보안을 강화하고, 망분리에 따른 사용자의 업무 영향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종명 퓨전데이타 대표는 “프리미엄 파트너사인 시큐아이에 자사의 우수한 제품과 기술을 공급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망 분리 환경 구축 완료 후 지속적인 기술교육으로 독자적인 운영 역량 강화 및 운영 안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큐아이 R&D센터 망분리 구축은 4월 중 완료 예정이며, 이후 안정화 및 무상유지보수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