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엔터테이너 하정우, 라이징스타 디자이너로 참여
상태바
만능 엔터테이너 하정우, 라이징스타 디자이너로 참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0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하정우가 지난 2월에 제작자로 참여한 영화 ‘싱글라이더’를 선보였으며, 오는 4월 26일에 개봉을 확정한 다큐멘터리 영화 ‘서서평, 천천히 평온하게’의 내레이션을 맡았다. 본업인 배우로서 주연을 맡은 영화 ‘신과 함께’는 12월 개봉을 확정하며 관객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이밖에도 하정우는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화가 하정우의 이름으로 작품활동에 꾸준히 매진하고 있는 것은 물론, 올해 초 디자이너이자 투자자로 참여한 비포앤애프터바이오의 영브랜드 라이징스타에 그의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이로써 하정우는 배우, 연출자, 제작자, 화가에 이어 디자이너의 영역에도 발을 들이게 됐다.

하정우의 디자인을 입고 세상의 빛을 보게 된 비포앤애프터의 라이징스타는 ‘라이징스타를 만나는 순간, 나도 이제 스타가 된다’를 모토로 하는 10대를 위한 화장품 브랜드이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가 여배우의 피부를 선망하는 2~30대 여성들의 감성을 충족시켰다면, 라이징스타는 아이돌을 꿈꾸는 10대들의 소망을 담은 제품이다.

하정우의 손끝에서 탄생한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워터뱅뱅앰플미스트의 주인공 세라는 핫핑크 귀걸이가 매력적인 10대의 소녀로, 제품 패키지의 측면 그림 역시 넓고 깊은 물 속을 헤엄치는 물고기처럼 자유분방한 10대를 형상화했다.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일반 정제수가 아닌 피부유사성분으로 구성된 지질수를 사용해 피부 장벽을 부스팅하고 수분 지퍼백 효과를 줘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준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는 배우 하정우가 디자이너로 참여한 ‘라이징스타’를 비롯해 스킨트레이닝이 되는 ‘셀럽시크릿by한규리’를 론칭한 바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자사몰, 롯데인터넷면세점과 소공동 롯데면세점 본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