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3월 30일(목)부터 4월 5일(수)까지 일주일 동안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브랜드 위크(Brand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몬스 브랜드 위크’는 신세계백화점 고객들의 지속적인 러브콜을 통해 성사됐다. 이는 시몬스가 수면 전문 브랜드로써 ‘최고의 침대를 만든다’는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큰 지지를 받고 있기 때문으로 해석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는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한국 시몬스의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한 모든 매트리스에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대한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국가 공인 기준보다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거치는 등 ‘기본에 충실하자’는 브랜드의 원칙을 고집스럽게 지켜나가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시몬스는 브랜드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를 선보이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뷰티레스트 특정 모델을 침대 프레임과 함께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로 10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2개, 25만원 상당의 듀벳 및 베개 속통 세트, 3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침구 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뷰티레스트 컬렉션을 비롯해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국내 프리미엄 침대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 등 한국 시몬스의 모든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