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과정, 중앙경찰학교 현장실습
상태바
서울현대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과정, 중앙경찰학교 현장실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3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국내 종합 전문학교인 서울현대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경찰학과) 과정이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자가 교육을 받는 중앙경찰학교와 협약을 하여 해당기관의 특강 및 실습을 시행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서울현대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과정은 1학년 때부터 중앙경찰학교의 특강 및 체험실습뿐 아니라 국제 CSI 과학수사 컨퍼런스, 실탄사격실습, 서울지방경찰청견학, 국립과학수사연구원 견학 등 다양한 현장실습과 견학을 통해 재학생들 스스로 목표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실무중심의 수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서울현대전문학교는 현장실습뿐 아니라 교내에 경찰단기합격반과 경찰행정 특채반을 운영하여 재학생들의 경찰공무원 시험의 필기, 체력, 면접 등 전 과정의 시험 대비를 통해 재학생들의 경찰공무원 합격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현재 필기와 체력시험을 대비하여 방학특강 및 학기별 1~2회 모의고사와 실기능력을 평가하고 있다. 또한 경찰공무원 시험 필수 가산점을 확보하기 위해 10회 무도특강을 위한 무도 단증 2단 이상 취득, 경비지도사 자격증, 실용글쓰기 자격증 특강을 진행하고 재학생 모두 가산점 5점을 무조건 확보할 수 있다.

이처럼 체계적인 경찰 공무원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실제 서울현대전문학교는 전국 2년제 대학, 전문학교 중 경찰공무원을 최다 배출한 것을 공식발표하기도 했다.

한편 서울현대 직업 전문학교는 고용노동부 선정 14년 연속 실습․취업 부문 최우수학교로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교육 커리큘럼 및 모집요강, 원서접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