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바디맥스’, 신제품 3종 출시
상태바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바디맥스’, 신제품 3종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3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티브기어 BCAA·글루타민·아미노산 등 선봬
▲ 사진 제공 : 바디맥스

운동을 할 때 단백질보충제를 섭취하는 사람들이 늘어 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헬스 보조제에 대한 인식과 소비자들의 지식은 날로 갈수록 올라 가고 있다. 특히 필수 아미노산인 BCAA(로이신, 발린, 이소로이신)는 간이 아니라 근육에서 대사되기 때문에 운동인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특히 BCAA를 섭취했을때는 면역력 기능 향진, 단백질 합성 촉진, 지방 감소 촉진의 기능이 있고, 하드 트레이닝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근육의 회복증진 효과도 있다. 빠른 시간안에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꾸준히 단백질보충제만 섭취하는 것 이외에도 이처럼 부가적인 보조제 섭취도 필요하다.

이에 맞춰 헬스보충제 전문 쇼핑몰 바디맥스가 액티브기어(Active Gear) 신제품라인을 3종을 출시 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액티브기어 BCAA, 글루타민, 아미노산 총3가지의 제품군으로, 더 이상 맛있기만 한 헬스보조제 대신, 국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고, 최적화된 비율의 제품으로 운동을 하는 사람들의 건강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액티브기어 BCAA의 경우 청포도맛으로 ‘맛’ 에만 집중하지 않고 네오크레마 BCAA(국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1회 섭취량당 엘-로이신은 3,000mg,  엘-이소로이신은 1,500mg, 엘-발린은 1,500mg 의 수치를 나타내고 있다.

한편, 바디맥스의 액티브기어 신제품 담당자는 “2017년을 봄을 맞아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무늬만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이 아닌 실제적으로 몸에 도움이 되는 BCAA를 제공하려고, 고품질 원료와 인위적이지 않은 맛을 낸 제품이다”며 “전문인 운동인들만 섭취하는 제품 보다는 일반인들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만들었고, 앞으로도 더욱 더 건강한 보충제를 만들겠다” 원료와 품질면에서 자신감을 내보였다.

액티브기어 시리즈 제품들의 자세한 정보는 단백질 헬스보충제 쇼핑몰 바디맥스 공식 홈페이지와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