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수입 전문매장 더슬립, 씰리 템퍼 매트리스 확장오픈 이벤트 실시
상태바
직수입 전문매장 더슬립, 씰리 템퍼 매트리스 확장오픈 이벤트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0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수입 전문 매트리스 매장 더슬립에서 확장 오픈한 기념으로 씰리 템퍼 매트리스 파격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씰리나 템퍼 매트리스 이외에도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에어룸 등 매장내 취급하고 있는 제품은 모두 행사 진행 품목에 해당한다고 덧붙였다.

더슬립 관계자는 “고양가구단지 및 일산가구단지와 인접한 일산파주점에 이어 용인가구단지 및 수원가구거리, 동탄가구아울렛과 인접한 용인분당점 또한 확장오픈을 함으로써 수도권내 최대 규모의 매장으로 거듭나게 되어 세일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더슬립의 경우, 직수입·직판매를 통해 유통과정을 최소화 시킨 구조로 직구가보다 저렴하게 행사를 진행중으로 특히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조사하여 최대의 혜택을 드리고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방수커버와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와 더불어 카페트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기 때문에 높은 구매 만족도를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특히 템퍼 매트리스의 경우 미국 NASA가 개발한 신소재 메모리폼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체압을 분산시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많이 알려져 있다. 또한 씰리나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등 유명 브랜드의 스프링 매트리스도 고급 기술력으로 미국 장인들이 작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지지력과 편안함 모두 갖춘 훌륭한 매트리스라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전화문의가 가능하며 매장 운영시간, 위치 등 기타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