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수입 매트리스 순SOON자네, 씰리 템퍼 매트리스 할인 진행
상태바
직수입 매트리스 순SOON자네, 씰리 템퍼 매트리스 할인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4.0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전문 순SOON자네는 씰리 템퍼 매트리스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중에서 구매하는 것 보다 유통과정이 최소화 되어 있기 때문에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소개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순SOON자네는 모든 비용을 절감해 매트리스에만 집중한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은 씰리와 템퍼페딕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피딕, 킹스다운 등 미국 명품 브랜드가 모두 포함된다.

순SOON자네 관계자는 "리퍼상품이 아닌 정품 상자포장으로 이루어진 미국 직수입 명품 매트리스만 취급하여 최상의 품질을 자부하는 매트리스를 최적화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SOON자네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품질보증과 배송완료 되기까지의 모든 과정에 소비자를 우선시 생각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OON자네'에는 곧, 머지않아 또는 빨리라는 부사와 잠들다라는 뜻의 합성어로 편안하게 빨리 잠들 수 있는 매트리스만 취급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

이번 행사는 일산, 문정, 파주가구단지에 인접한 일산파주점과 분당, 수원, 어정, 흥덕가구단지에 인접한 분당용인점 2곳에서 전제품 가격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