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보안 비전 2017 솔루션 리뷰] 한솔넥스지 ‘넥스지 FW’
상태바
[차세대 보안 비전 2017 솔루션 리뷰] 한솔넥스지 ‘넥스지 FW’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4.07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무선 통합보안 제공하는 고성능 차세대 보안 솔루션

사이버 공격은 클라우드, IoT, AI와 같은 진화하는 IT 기술을 이용해 한층 더 지능적으로 진화하고 있다. 반면 기업/기관은 새로운 기술이 가져올 신종 위협에 대응하고,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맞춰 보안 전략을 수립하는 한편, 보안인식 없는 경영진과 임직원을 설득해야 한다는 삼중고에 시달리고 있다. 진화하는 위협 상황에서 기업/기관의 비즈니스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보안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한다.<편집자>

한솔넥스지의 차세대 방화벽 ‘넥스지FW(NexG FW)’은 사용자·애플리케이션 식별기반의 강력한 7튜플 엔진이 탑재된 고성능 차세대 보안 솔루션이다. 출발지 IP, 출발지 포트, 도착지 IP, 도착지 포트, 프로토콜,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등의 요소로 구성된 7튜플 정책엔진을 탑재해 세밀한 정책지원이 가능하다.

넥스지 FW은 고도화된 보안 기능과 지능적인 위협 차단이 가능한 보안 솔루션으로 주요 보안 기능을 동시 수행해도 고성능을 보장하며 다양한 부가 기능으로 운영관리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넥스지 FW은 무선보안(WLC) 기능을 지원해 무선 환경에서도 유선환경과 동일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무선AP ‘넥스지 AP’ 인도어형 모델을 출시 했으며, 향후 아웃도어형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탐지부터 파일 수집까지 하나의 엔진에서 수행되는 통합 IPS 엔진을 탑재해 강력한 차세대 IPS 기능을 제공한다. 넥스지 FW의 차세대IPS는 패킷 단위 검사와 리어셈블드(Reassembled) 데이터 검사를 동시에 검사해 기존 방화벽의 IPS 시그니처 기반 패킷 단위 검사에 대한 취약점 보강 및 향상된 IPS 성능을 제공한다.

자체 부하분산 처리 기술 DDR(Dynamic Distribute RSS)을 적용해 다양한 보안 기능이 동시에 운영된다 해도 일부 코어에서 발생되는 부하로 인한 성능 저하 없이 모든 코어에 동적으로 분산 처리 되도록 해 대용량 트래픽 상황에서도 최고의 안정성과 가성비를 제공한다. 또한 64Byte 패킷 처리 기준 국내 최대 40Gbps 처리 성능을 제공하는 160G급 데이터센터 모델부터 일반 중소형 모델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넥스지 FW은 고가용성(HA)과 클러스터링 기능 지원 및 네트워크 환경 변화 조건에 따른 자동 정책 반영 기능을 제공하여 안전한 네트워크 운영 환경을 제공한다. 강화된 UI 검색기능 과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을 통해 정책 운영의 편의성을 제공하며 일반 출발지, 목적지 기반의 트래픽 우선순위, 보장, 제한 설정 뿐만 아니라 IPS 와 애플리케이션 패턴 별 트래픽 설정(우선순위, 보장, 제한)이 지원되는 강력한 QoS 기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