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한게임 신맞고, 봄 맞이 개편 실시
상태바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 봄 맞이 개편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3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뜻한 UI 디자인 제공…캡슐 시스템 도입에 따른 풍성한 보상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가 봄 맞이 개편을 실시했다.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는 ▲봄을 닮은 산뜻하고 캐주얼한 UI 디자인과 ▲캡슐 시스템 도입에 따른 풍성한 보상에 초점을 맞춰 개편을 진행했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면 밝고 화사한 로비 화면에서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 캐릭터 ‘포키’가 이용자를 맞는다. 최신 게임 트렌드에 따른 심플한 디자인으로, 한 눈에 메뉴를 살펴볼 수 있다. 게임 플레이 중 펼쳐지는 아기자기한 그래픽 효과는 게임 본연의 재미를 더한다.

또한 색다른 재미 요소인 캡슐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용자는 게임 머니가 담긴 캡슐을 통해 더 풍성한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는 포키의 캡슐, 실버/골드 캡슐 등 다양한 형태의 캡슐을 게임 콘텐츠에 따라 아낌없이 제공할 방침이다. 주소록 기반 최대 20명의 친구와 대전을 즐기며 캡슐을 지급받거나, 1일 1회 친구에게 캡슐 선물도 할 수 있다.

이 밖에 유저 별 데이터에 맞춘 상품을 추천해 합리적 구매를 돕는 ‘똑똑해진 상점’과, 같은 조건에서 받았던 기존 혜택을 대폭 상향하는 등의 변화로 게임성을 강화했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새로워진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는 기존 ‘치는 맛’과 더불어 ‘산뜻한 디자인’과 ‘설렘이 있는 보상’까지 즐길거리가 대폭 늘었다”며, “앞으로도 원조 맞고에 걸맞는 수준 높은 콘텐츠로 이용자를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