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건설, 호매실역 풀옵션 오피스텔 ‘세종 헤르메스’ 분양
상태바
세종건설, 호매실역 풀옵션 오피스텔 ‘세종 헤르메스’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3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전문업체 세종건설이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125-3번지 일원에 ‘세종 헤르메스’를 공급, 현재 오피스텔과 상가 분양을 진행 중이다. 

세종 헤르메스는 지하 6층~지상 8층 규모로 지하 6층까지는 자주식 주차장이 넓게 조성돼 있으며, 지상 1~2층과 3~6층에는 각각 근린시설이 들어설 수 있는 22개의 상가와 두 가지 타입으로 이뤄진 복층형 오피스텔 144실이 마련돼 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세종 헤르메스 오피스텔 분양에서 수요자들이 크게 관심을 갖는 요소 중 하나가 모든 호실에 무료 풀옵션이 동반된다는 점인데, 실제로 이 오피스텔을 분양 받는 경우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인덕션 ▲TV ▲전자렌지 ▲블라인드 ▲디지털 도어록 등 각종 가전제품들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피스텔 전 호실에 지역냉난방 시스템을 도입, 전체 연면적 대비 낮은 관리비로 입주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낮췄으며, 무인 택배시스템과 방범 CCTV 설치 등을 통해 주거의 편의성 및 안전성을 극대화시켰다.

이러한 내부 프리미엄 외에 세종 헤르메스는 입지적으로도 우수한 장점을 갖췄는데, 먼저 수원대·성균관대·수원여대·아주대 등 다수의 대학가와 인접해 있음은 물론 삼성전자를 비롯해 권선산업단지와 서수원 R&D사이언스파크 등 각종 첨단산업단지와도 가까워 학생, 교수, 산단 종사자들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흡수할 전망이다. 

또한 약 5분~10분 거리에는 호매실IC∙서수원IC∙천천IC부터 수인선 고색역 및 수원역이 위치, 풍부한 교통 인프라가 마련돼 있으며, 과천-봉담, 수원-광명 간 고속화도로를 통하면 경기 광명과 서울 강남까지 각각 20분대, 30분대로 닿을 수 있어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이 외에도 세종 헤르메스 앞에 위치한 수변공원의 우수한 자연 조망권과 카페거리의 문화적 요소들은 입주민들의 주거 품격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세종건설 관계자는 “세종 헤르메스 분양은 지난해 완판 신화를 이룬 호매실 세종타운 1차에 이은 두 번째 공급이라는 점에서 또 한번의 분양 완판을 기대해볼 만하다”며 “이번 분양을 통해 최근 트렌드처럼 번지고 있는 복층형 오피스텔의 저력을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으리라고 생각된다”고 전했다. 

한편, 세종건설이 공급하는 ‘세종 헤르메스’의 오피스텔과 1층 상가는 각각 평당(3.3㎡) 560만원대, 1300만원대로 책정되었으며, 견본주택은 서수원 홈플러스 인근 수변공원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