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교통안전공단, 올바른 교통문화 정착 ‘앞장’
상태바
팅크웨어·교통안전공단, 올바른 교통문화 정착 ‘앞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30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 황병훈 교통안전공단 도로교통안전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교통사고 예방사업 공동 추진에 대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택시, 버스, 트럭 등의 ‘사업용, 대형차량’과 ‘어린이 통학버스’ 등 교통안전에 취약한 운전자, 차량에 대한 지원과 올바른 운전문화 캠페인 활동을 통해 교통사고 발생률을 줄이고 올바른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팅크웨어는 기존 업계 최초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소방차 길 터주기’ 등 교통문화 개선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해왔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자동차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기업으로써 사회공헌활동의 폭을 더욱 넓히며 사회적 책임을 다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3가지의 중장기 교통사고 예방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모범 화물 운전자 포상, 사업용 차량 운전자 교육, 위험운전구간 안내 등을 지원하는 ▲사업자 차량교통사고 예방활동, 안전에 취약한 어린이 통학버스와 교통사고 피해가족을 지원하는 ▲교통약자 보호지원 활동,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대국민 안전운전 메시지 전달 및 교통사고 관련 무료 법률상담을 지원하는 ▲안전운전캠페인 활동 등을 함께 진행하며 향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할 방침이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은 “교통사고는 적극적인 예방과 지원만으로도 사고 발생률을 줄일 수 있어 매우 중요하다“며 “이를 위해 양사가 힘을 모은 만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선진 교통문화가 인지되고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