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브랜드 셀레뷰, 내달 13일 론칭…모델로 배우 이종석 발탁
상태바
색조브랜드 셀레뷰, 내달 13일 론칭…모델로 배우 이종석 발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레뷰, 에스디생명공학이 설립한 색조화장품 전문 자회사

색조브랜드 셀레뷰가 배우 이종석을 모델로 발탁하고 내달 13일 공식 론칭한다. 셀레뷰는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색조화장품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설립한 자회사다.  

에스디생명공학은 자본금 60억원 규모의 ‘셀레뷰’를 설립했다. 기존 마스크팩과 기능성 화장품에 이어 자회사 셀레뷰 설립으로 색조화장품 라인까지 갖추게 된 것. 이로써 에스디생명공학은 종합화장품 기업으로 도약할 준비를 마쳤다.  

‘셀레뷰(celebeau)’는 ‘Celebrity + Beauty’의 합성어로, 트렌드를 리드하는 다양한 색감과 갖고 싶은 욕구를 불어 일으킨다는 의미가 담긴 말이다. 배우 이종석과 패션모델 김용지를 더블캐스팅하여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는 등 본격적 여심공략에 나설 채비를 마치고 내달 13일 공식 론칭할 예정이다.  

배우 이종석을 색조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것은 셀레뷰가 업계에서는 최초다. 셀레뷰는 이종석을 모델로 국내외 20~30 여심을 공략, 다양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내달 공식 론칭행사에는 셀레뷰 모델인 이종석과 김용지뿐 아니라 국내 유명 연예인들과 인기BJ 및 왕홍(중국 파워 블로거), 뷰티 관련 언론인 등 다양한 인사가 참석할 예정으로, 셀레뷰는 이 자리에서 색조화장품 시장진출을 공식 선포할 계획이다.  

셀레뷰 관계자는 “색조화장품 시장진출을 위한 시장조사에서 마케팅 계획까지 준비작업을 치밀하게 진행해왔다”며 “론칭과 함께 국내는 물론 해외 여심을 공략하기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국내외에 널리 알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