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입지와 빠른 서울진입 가능 ‘동탄2 호수공원 아이파크’ 분양
상태바
탄탄한 입지와 빠른 서울진입 가능 ‘동탄2 호수공원 아이파크’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9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 호수공원은 오는 6월 개장을 예정하고 있으며, 동탄 호수공원변 아파트들에 대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동탄 호수공원 주변의 주거단지들은 넓은 도로와 호수를 조망하고 있는 특혜,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동탄 호수공원은 축구장 105개 면적인 75만여㎡ 규모로 산척저수지와 송방천을 중심으로 문화, 쇼핑, 휴양시설 등이 들어서는 수변친화형 문화·상업 복합공간으로 조성된다. 공원에는 데크산책로와 창포원, 현자의 정원, 갈대초지원, 숲속체험원 등 산책로와 녹지공간이 마련된다.

▲ 동탄2 아이파크 조감도

현재 분양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동탄2 아이파크’는 동탄 호수공원이 북서측에 위치하고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과 호수조망을 누릴 수 있고 산책 및 나들이에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

이와 더불어 교통편 또한 우수하다. 동탄2 신도시 남측에 위치한 이 단지는 지난 9일 개통한 SRT(GTX 예정)동탄역을 차량으로 이용 가능하며, SRT를 이용해 동탄역에서 수서역까지 15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오산IC도 인접해 있어 이를 통해 강남, 분당, 수원, 오산, 평택 등 타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는 국지도 23호선이 대통 예정이어서 장지IC(예정)를 이용한다면 차량으로 강남 및 분당 등 접근이 용이하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바로 앞 유치원과 초·중·고교가 계획돼 있어 빠르고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내에는 독서실과 키즈룸 등 아이 교육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가 조성될 예정이다.

동탄2 아이파크는 A99블록과 A100블록으로 나뉜다. A99블록은 지하3층~지상20층 6개동 전용면적 84~96㎡ 470가구 A100블록은 지하2층~지상15층 9개동 전용면적 84~96㎡ 510가구 총 980가구로 공급된다.

실내 설계도는 기존 아파트보다 5cm 높은 천정고와 20cm 넓은 세대당 1.6대 주차장을 제공하여 입주민들의 편리한 생활을 도모했다. 아파트 내부에는 친환경 E0등급의 집성목 자재를 사용해 새집증후군에 대한 걱정을 없앴다. 이밖에 천단 시스템과 보안 및 에너지 절감시스템을 도입해 스마트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현재 동탄2 아이파크는 11.24 가계부채 대책에 적용을 받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