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월화고기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카드’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월화고기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카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리더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착한삼겹살 월화고기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모바일상품권 및 잔액관리형 ‘기프티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월화고기는 착한삼겹살이라는 타이틀로 기존 식당의 불신을 깨기 위해 최고의 고기(1+등급)와 제철 식자재의 구입부터 조리과정, 그리고 손님상에 올리는 데까지 정성을 다하여 조금 덜 남아도, 조금 더 힘들어도, 조금 더 천천히 가더라도 진심을 다해 고객에게 대접한다는 신념을 갖은 브랜드다.

월화고기의 명성은 이미 먹서리 X파일에서 인정받아 대중들에게 알려져 있다. 먹거리 X파일이 인정한 대한민국 착한 삼겹살 칼집조차 넣지 않는 1+등급 돼지고기를 월화고기만의 노하우로 저온숙성시켜 부드러운 육즙과 풍미로 더욱 깊은 맛을 낸다.  

소고기에 등급이 있다는 사실은 대부분 알고 있지만 돼지고기도 소고기처럼 등급이 있다는 것은 많이 알려져있지 않다. 어느 고깃집이나 1등급 고기를 선전하지만 등급판정서는 보기 어렵다. 허나 월화고기의 자부심처럼 월화고기는 매장 내부에 등급 판정서를 잘 보이는 곳에 비치한다. 또한 동물복지인증농장에서 키운 ‘친환경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판매한다.  

월화고기는 고기뿐만이 아니라 식재료도 바른먹거리를 지키기 위해 청정지역인 전라도 무주의 월화농장표 농산물과 더불어 국내산 식재료만을 제공하고 있다. 월화고기는 맛뿐 아니라 건강하게 자란 동물인지, 깨끗한 친환경에서 자랐는지를 중시, 동물이 건강하고 식물의 자란 환경이 깨끗해야 사람이 이롭다는 생각을 한 것이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월화고기 모바일상품권은 다양한 커플세트, 패밀리세트 메뉴권과 함께 잔액관리가 가능한 기프티카드(금액권)도 판매한다”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시작으로 추후 G마켓, 옥션, 네이버, 신세계 등 온라인 여러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