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슨, 지능형 고전력 시스템 iHP 시리즈 출시
상태바
아티슨, 지능형 고전력 시스템 iHP 시리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9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티슨은 광범위한 의료 및 산업 분야용으로 설계되고 구성 가능한 지능형 고전력 시스템 iHP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프로그램 가능한 전압 또는 전류 공급원으로 정확도, 분해능 및 안전성을 모두 지원하는 새로운 모듈형 전력 시스템이다. 3kW 단위 증분으로 최대 24kW를 공급하며, 광범위한 전압 및 전류를 처리하는 다양한 플러그인 모듈을 사용해 최대 8개의 출력을 구성할 수 있다.

특히 신제품은 아티슨에서 다양한 안전 승인을 취득해 의료 장비에 절연 변압기가 필요하지 않다. iHP 전력 시스템은 산업안전 승인도 받았으며 반도체 처리 장비에 대한 SEMI F47 순간전압 강하 공차 기준도 충족한다.

iHP 전력 시스템은 개발자 시스템에 아날로그 또는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CANbus, 이더넷, RS485를 포함하는 표준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디지털 제어기가 아티슨의 고급 파워프로(PowerPro) 소프트웨어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를 사용해 하나 이상의 iHP 시스템에서 모든 기능을 제어 및 모니터링할 수 있다. 파워프로 GUI에는 사용자가 자신의 프로세스 제어 루틴을 작성할 수 있는 그래픽 스크립트 작성 기능도 통합돼 있다.

iHP 전력 시스템은 광범위한 부하에 대해 효율적인 역률 보정(PFC)과 낮은 총 고조파 왜곡(THD)을 제공한다. 또한 다중 위상 연속 모드 부스트 PFC 아키텍처를 사용해 리플 전류 제거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EMI를 낮추고 전해 콘덴서의 수명을 연장시킨다. 사용자가 단상 또는 3상 입력용으로 iHP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사용자가 출력을 전압 또는 전류 공급원으로 구성하고 아티슨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표준 모듈의 정확한 애플리케이션 요건에 맞춰 조정할 수 있다. 다양한 표준 모듈은 직렬 또는 병렬로 연결할 수 있고, 정확한 전압 및 전류 공유도 가능하다.

특정 유형의 부하 및 적용 분야에서는 저항성 부하, 용량성 부하 및 LED 부하를 포함하는 3가지 보상 구성으로 iHP 시리즈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 LED 부하 보정 기능은 시리즈 LED 스트링 용도로 높은 전압을 필요로 하는 대규모 원예 농장으로 적용 분야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