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콤, 마이크로프로스 NFC 장비 국내 공급 시작
상태바
누비콤, 마이크로프로스 NFC 장비 국내 공급 시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2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 계측기 종합 유통기업 누비콤이 NFC, ISO, EMVCo 등의 국제표준 테스트 솔루션으로 전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마이크로프로스와 대리점 계약을 맺고 동사의 제품들을 국내 판매한다.

마이크로프로스는 NFC(Near Field Communications: 근거리무선통신), 스마트 카드 및 무선 충전 테스트 시스템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에 있는 회사로 1997년 설립되었다. 2015년 NI와 전략적 합병을 맺어 현재는 NI의 계열 회사이며 본사는 프랑스 파리 근교의 릴레(Lille)시에 있다.

▲ 누비콤이 공급하는 마이크로프로스의 NFC 테스터

최근 점점 더 많은 소비자 및 IoT 디바이스가 모바일 지불 및 무선 충전과 같은 기능들을 통합 하고 있다. 이에 마이크로프로스는 NI의 광범위한 테스트 플랫폼을 보완하여 쉽고 빠른 제품 개발을 통해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시킴과 동시에, 테스트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시한다는 기업 정신으로 이 분야의 테스팅 솔루션을 선도하고 있다. .

전략적 성장의 영역으로 RF 및 무선 테스트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는 NI와 마이크로프로스의 기술은 양사의 합병과 함께 NI의 플랫폼을 보완하고 RF 및 통신 시스템의 설계, 프로토타이핑, 테스트에 대한 미래 성장의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해 무선 테스트 분야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누비콤의 신동만 사장은 “최고의 엔지니어링 과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해 주는 플랫폼 기반의 테스트 시스템 분야 선두 업체로 인정받고 있는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와 한 회사가 된 마이크로프로스는 NFC, 스마트 카드 및 무선 충전 시스템을 위한 테스팅 분야의 선도적인 업체로의 위치를 더욱 굳혔다.누비콤은 NI와 그 계열 회사인 마이크로프로스의 기술 플랫폼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며 "누비콤이 NI와 마이크로프로스와 함께 고객 모두에게 차별화된 솔루션과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