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킨텍스역 등 개발호재 풍부, 일산대방디엠시티 분양
상태바
GTX킨텍스역 등 개발호재 풍부, 일산대방디엠시티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인근에 일산 대방디엠시티가 분양 중이다. 단지규모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으로 전용면적 84㎡ 주거용 업무시설 3개동과 상업시설이 단지 내에 조성되는 주거복합단지다.

이 단지가 주목받는 이유는 다양한 대형 개발호재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입지 조건 또한 매우 우수하기 때문이다. 또 GTX킨텍스역(예정)은 물론, 3호선 대화역을 도보거리로 이용 가능한 더블역세권이라는 점도 장점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이 지역은 고양시 대화동 일원 80만㎡ 규모의 일산테크노밸리 조성사업 외에도 1조4000억원을 들여 테마파크와 융·복합 공연장 등을 조성하여 5만 6000여명의 일자리 창출이 기대되는 K-컬처밸리와, 서울 강남까지 20분대에 이동 할 수 있는 GTX킨텍스역 등 대형 개발호재가 가시화됨에 따라 문의가 크게 늘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일산 대방디엠시티의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진행함으로써, 중도금 이자만큼 분양가가 절약되는 효과는 물론, 금리인상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근린공원을 비롯해 장촌공원, 대화공원, 주엽공원, 강선공원 등 다양한 소규모 공원들이 있으며, 103만 4000㎡규모의 일산 호수공원, 그리고 남측에 있는 한강이 주는 풍부한 녹지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대방디엠시티는 49층 초고층으로서 호수공원과 한강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더블 조망권을 누릴 수 있다.

학군도 좋다. 한수초·중, 한내초, 장촌초, 대화중·고, 주엽초·고, 한류초(예정) 등이 위치한 명품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현대 백화점과 킨텍스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원마운트, 이마트 타운, 홈플러스 등이 근거리 내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문화 혜택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5-2번지에 위치하고 있는 견본주택을 방문하면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