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접근성 좋은 용인 ‘서희스타힐스 테크노시티’
상태바
서울과 접근성 좋은 용인 ‘서희스타힐스 테크노시티’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2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당수의 신혼부부들이 높은 ‘내 집 마련’ 의지를 보이는 가운데 서울과 접근성이 높은 직주근접 지역 부동산에 투자자 및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득 분위별로 살펴보면 저소득층과 중소득층 신혼부부 가운데 각각85.5와84.9%가 내 집이 필요하다고 응답했으며, 이는 고소득층의 79.0%보다 높은 비율로 중저소득층 신혼부부들의 내집마련 의지가 고소득층보다 더 높음을 확인 할 수 있다.

이러한 성향은 부동산시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실제로 대부분의 건설사에서는 직주근접이 가능한 곳을 개발해 20~30대 신혼부부 및 소규모가구에 적합한 평형을 내놓고 있다.

모집 관계자에 따르면 ’서희스타힐스테크노시티’가 들어설 곳은 용인 최대 테크노밸리 산업단지와 동탄 연결도로 등 향후 아파트 가격을 상승시킬 다양한 호재가 즐비해 있어 투자가치가 높게 평가되는 곳으로, 동탄 2기 신도시 전세가 70%정도로 내집마련이 가능하여 실수요자나 투자자들의 발 빠른 선택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며 “주변 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되는 가격 또한 향후 상당한 프리미엄 기대요소가 될 수 있다.”고전했다. 

주택 홍보관 오픈 후 입지환경과 투자가치에 대한 호평이 끊이질 않고 있는 ‘용인서희스타힐스 테크노시티’는 우수한 교통환경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시선을 한몫에 받고 있다.

주택 홍보관은 용인시처인구유방동 496-1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주말에는 홍보관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 관계로 반드시 상담 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