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대여샵 ‘봄나래한복’, 오픈기념 ‘웨딩패키지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복대여샵 ‘봄나래한복’, 오픈기념 ‘웨딩패키지 할인 이벤트’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2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복대여샵 ‘봄나래한복’이 매장 오픈을 기념해 ‘웨딩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월 말 새롭게 문을 연 봄나래한복은 젊은 감각과 세련된 디자인을 강점으로 가진 신규 한복대여전문점으로, 고급 원단에 천연 자연염을 이용한 염색과 꼼꼼한 바느질을 더해 예비부부 등 한복을 찾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매장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봄나래의 이벤트 역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웨딩패키지 풀세트 할인을 실시, 크게 ‘프리미엄 패키지 20만원 특별 할인’과 ‘이벤트 사전예약 특전 혜택’ 두 가지로 나누어 이뤄질 예정이다.

먼저 ‘프리미엄 패키지 20만원 특별 할인’은 촬영과 본식에서 2회 사용 가능한 790,000원짜리 웨딩한복 패키지를 20만원 할인된 590,000원에 누릴 수 있는 기회로, 신부한복의 경우 웨딩 촬영용 치마, 저고리, 궁중당의, 한복드레스, 털배자, 아얌, 머리장신구를 비롯해 본식용 치마 저고리가 함께 제공된다. 또 신랑한복으로는 촬영용 바지, 저고리, 배자, 쾌자, 갓신과 함께 본식용 바지, 저고리, 배자가 제공된다.

이 외에 ‘이벤트 사전예약 특전 혜택’은 신랑∙신부의 한복을 계약하는 고객들에게 주어지는 혜택으로, 신랑신부 한복을 계약할 경우 결제와 함께 바로 사용 가능한 50,000원 상당의 상품권 및 혼주 한복 20% 할인 혜택이 제공될 계획이다.

봄나래한복 관계자는 “봄나래는 전통의 방식에 현대적인 디자인을 더해 가장 아름답고 한국적인 우리 옷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이제는 일상 한복대여부터 명절, 결혼식에서 입을 수 있는 한복까지 봄나래를 통해 우리 옷에 대한 다양한 접근 기회를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복대여 전문샵 ‘봄나래한복’은 인천 구월동 CGV 1층 웨딩스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