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그룹, ‘2017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우노큐브 전시
상태바
알라딘그룹, ‘2017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우노큐브 전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8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노큐브, 신개념 알뜰 스마트 IPTV로 지상파 포함 170여 개의 무료 TV 채널 제공

사물인터넷(IoT) 전문기업 알라딘그룹(대표 기대웅)은 우노큐브라는 신개념 알뜰 스마트 IPTV로 지상파 포함 170여 개의 무료 TV 채널과 프리미엄 서비스 60개 채널 및 약 20만개의 VO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누큐브는 일반 유료 TV와 달리 가입 및 약정이 없으므로 손쉽게 직접 설치해 알뜰하게 TV를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알라딘그룹은 우노큐브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앞두고, 4월 6일부터 9일까지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는 ‘2017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전시 기간 동안 우노큐브 부스(2관, B107) 방문객을 대상으로 우노큐브 및 큐브모양의 스마트 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아이들 도서 전문 카페인 ‘우리 아이 책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우노큐브 무료 체험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간단한 미션만 수행하면 체험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우수한 체험기 리뷰로 선정되면 우노큐브를 무상 증정한다.

한편 알라딘그룹은 3월 22일부터 와디즈(Wadiz)를 통해 투자유치를 위한 투자자 사전예약도 진행하고 있다. 와디즈에서는 ‘START with Wadiz’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 기업들을 대상으로 회사 소개 및 투자 유치를 도와 주고 있다.

우노큐브는 2017년 1월에 ‘리워드’ 방식으로 신제품 ‘우노큐브 G1 플러스’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했는데 목표 금액 대비 335%를 달성한 바 있다. 이번에는 ‘우노큐브 G2’ 개발을 위한 투자 자금 확보를 위해 ‘투자’ 방식으로 참여하고 있다. 와디즈 투자 사전 검증을 통과하게 되면 오는 4월 28일부터 실제 투자자 모집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