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 도깨비콜렉션에 정품인증솔루션 히든태그 도입
상태바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 도깨비콜렉션에 정품인증솔루션 히든태그 도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는 도깨비콜렉션에 정품인증솔루션을 도입해 브랜드 및 제품을 보호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화제의 드라마 ‘도깨비’를 통해 ‘도깨비콜렉션’으로 알려진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는 분야별 최고의 주얼리 전문가들이 만든 크리에이티브 주얼리 브랜드다. 

극중 ‘운명(데스땅) 목걸이’, ‘은탁목걸이’ 그리고 ‘사자팔찌’에는 드라마의 화제성에 따른 제품 위변조방지를 위해 정품인증솔루션 히든태그가 도입됐다.  

히든태그는 국내 기업의 독자적인 위변조방지 기술로 현재 국내외 기업에 제공하고 있다. 제품의 특수 홀로그램을 스마트 폰 스캔을 통해 정품여부를 확인하는 이 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중국 정부의 정식 위조방지 기술로 채택되기도 했다. 

앱의 경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중국 내의 로컬마켓(바이두, 360, 완두레, 응용보, 샤오미)에도 등록돼 세계 어디서나 손쉽게 앱을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정품인증솔루션은 한국무역협회의 정품인증 ‘K+인증마크’ 사업에 선정됐을 뿐만 아니라 국내외 180여개 업체가 히든태그를 도입해 정품인증 서비스 및 유통관리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 이미 편리성과 보안성이 입증됐다. 

현재 스타일러스는 도깨비컬렉션의 화제성에 그치지 않고, 하지원을 브랜드 뮤즈로 ‘사랑할 수밖에 없는 그녀’라는 캠페인과 매 시즌 독창적인 주얼리 컬렉션을 전개하며 솔직 당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 시대 여성들의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