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리체몰, 스타일리쉬한 땀복 최대 60% 할인판매
상태바
펠리체몰, 스타일리쉬한 땀복 최대 60% 할인판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27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찾아오고 있다. 따뜻한 봄이 찾아오며 자연히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또다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이어트를 열풍이 불고 있다.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관심을 보이며 많은 다이어트 방법들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단시간내에 운둥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고 전해지는 땀복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다시금 집중 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속에서 펠리체몰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발빠르게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땀복을 최대 6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펠리체몰 관계자는 “사람들의 관심 속에서 땀복도 많은 발전을 이루었다. 과거 땀복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바스락거리는 비닐 소재로 대부분이 구성됐지만 최근에는 기능성 소재들의 발전과 함께 패션피플들을 위한 스타일리쉬한 땀복들도 다수 출시되고 있다”며 “펠리체몰에서 판매중인 땀복은 고기능성 원단을 통해서 운동효과를 극대화 시키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통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펠리체몰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땀복, 보드복, 스키복, 요가복, 래쉬가드 등 다양한 스포츠 의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부천 본사에는 창고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디자인과 고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