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접근성 갖춘 미사 강변도시 지식산업센터 ‘다인건설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상태바
서울 접근성 갖춘 미사 강변도시 지식산업센터 ‘다인건설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철 5호선 하남 연장선이 오는 2020년까지 완공될 예정인 하남 미사 강변도시는 서울 강동구와 송파구에 인접해 서울 접근성을 갖춘 신도시로 잘 알려져 있다.  

이에 이 지역에는 주거시설뿐만 아니라 상업시설의 공급도 잇따르고 있다. 현재 이 지역에서는 다인건설이 선보이는 프랜차이즈형 지식산업센터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1, 2, 3차의 오픈이 예정돼 있다.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는 ▶유사업종의 군락으로 인한 시너지 효과 ▶영세업자들을 위한 안정적인 조업 장소 제공 ▶시설 공동이용 통해 원가 절감, 각종 부대시설을 확보해 작업편의성 증대 ▶대도시 부근에 위치해 원활한 인력수급과 물류비용의 최소화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특징을 바탕으로 분양 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리상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는 상일IC를 통해 외곽순환도로로 진출입이 용이하며 서울 춘천간 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도 가까이 위치한 교통환경을 지녔다. 

사업지인 미사 강변도시의 경우 5호선 연장선뿐만 아니라 지하철 9호선 하남 연장노선이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에 검토 사업으로 추가돼 서울과의 접근성은 지속적으로 점진적인 향상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구리-세종간 제2경부고속도로 건설 계획과 서하남 JCT확정으로 하남 지역 부동산 시장에서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서울-하남-세종을 잇는 연장 길이 128.8Km의 왕복 6차선이 개통되면 하남에서 세종까지 1시간대에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는 1개 동,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의 창고, 공장, 근린생활시설, 기숙시설로 구성되는 업무와 주거기능을 하나로 합친 지식산업센터로서 단지는 입주 업체의 다양성을 보장한다. 지하층은 창고 관련 시설과 지식산업시설, 1~2층은 근린생활시설로 상가가 위치하며 중간층은 지식산업시설, 8~10층은 오피스텔(기숙사) 형태로 이뤄진다.  

기숙사는 4.5m 층고의 복층 설계로 분양면적 대비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며 각종 다양한 빌트인 시스템과 최첨단 주거 시스템을 도입해 입주자들의 편의성을 끌어올렸다. 

또한 최대 7.5m의 광폭 통로와 모든 호실 광폭창 설치로 작업 및 채광 효율을 높였다. 6~7m의 높은 층고와 광폭 통로를 탑재한 이 지식산업센터는 미사지구 자족기능 확보 시설 11-1블록과 2블록, 21-1블록을 사업지로 택했다. 

원웨이 물류하역 시스템을 통해 각 출입문 바로 앞에 주차가 가능하며 드라이브인 시스템의 적용돼 물류이동의 효율을 높였다. 하중보완설계로 바닥하중 최대 2t/㎡, 주차장 외부면 설계로 환기효율을 높였으며 넉넉하고 여유로운 주차 및 여유공간을 확보했다. 

홍보관은 부정확한 홍보내용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홍보관 관람 시 담당자 지정제로 운영되고 있다. 정확한 상담 및 계약진행을 위해 홍보관 방문 전 대표전화를 통해 미리 담당자를 지정해야 한다.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홍보관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2동 326-19번지에 위치했으며 관련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