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배곧신도시 임대아파트 대방노블랜드 선착순 분양
상태바
대방건설, 배곧신도시 임대아파트 대방노블랜드 선착순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방건설은 시흥 배곧신도시에 임대아파트 대방노블랜드를 지하 1층부터 지상 29층의 10개동 59㎡ 단일평형으로 공급, 총 1089세대를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중이다.

대방노블랜드는 시흥 배곧신도시의 마지막 임대아파트로 10년 기한의 공공임대아파트로 공급되며, 임대기간 종료 후에 분양전환이 되나 협의를 통해 5년째부터도 가능하다. 일반 아파트와 달리 임대기간 내 취득세, 재산세 등의 보유세가 없으며 전세가 상승이나 집값 하락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수인선 월곶역, 달월역 및 지하철 4호선 오이도역과 인접해 인천과 서울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이동하기에 용이하고 제3경인고속화도로, 영동고속도로 등과도 인접해 우수한 광역교통망 역시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배곧대교, 제 2외곽순환도로의 연장선인 인천-안산 고속도로 건설, 인천송도-김포신도시 고속도로 개통 등 다양한 교통호재들이 발생하면서 배곧신도시는 인천 송도와 서울을 잇는 수도권 교통 인프라의 또 다른 중심으로 올라설 전망이다.

업체 관계자는 “시흥 배곧 대방노블랜드는 우수한 품질의 마감재 및 소형평형의 주거공간을 최대화한 평면을 설계했고 입주민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배려하는 커뮤니티 조성을 통해 여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고려했다”며 “더불어 유·초·중·고교를 모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해 학부모가 안심할 수 있는 자녀 교육 여건도 갖추어 교육 프리미엄과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한 신세계 대형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4월 6일에 오픈할 예정이라 쇼핑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견본주택은 시흥시 정왕동 5016-1번지 배곧생명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문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