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고급 카페트세트와 함께 씰리템퍼 최저가 할인 진행
상태바
더슬립, 고급 카페트세트와 함께 씰리템퍼 최저가 할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수입 전문 매트리스 매장 더슬립에서 씰리템퍼 매트리스 최저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국 브랜드 중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은 매트리스로 뽑히는 템퍼씰리 매트리스의 경우, 템퍼는 미국 NASA에서 만든 메모리폼을 베이스로 체압을 분산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과학적으로 입증된 바 있는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매트리스이며 씰리는 미국 정형외과 의사들이 인체공학적 분석을 토대로 인체의 굴곡에 맞춰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한 매트리스라 할 수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이사 및 결혼 시즌이 다가와 소비자에게 문의가 많다. 경제적인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최저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에는 고급 카페트 세트와 함께 방수커버, 베개 등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어 “직수입/직판매로 인해 유통과정을 최소화해 최저가 진행이 가능, 국내 최저가 보상제도 또한 함께 진행되므로 혹시나 다른 매장과의 차액이 생긴다하더라고 차액만큼 보상해 주기 때문에 소비자와의 신뢰도가 높다”고 밝혔다. 

더슬립은 일산파주 본점에 이어 용인분당 본점이 확장 이전해 오픈했기 때문에 수도권 최대 규모의 매장을 2개나 운영하고 있다. 계속해서 매장을 확대해 나가면서 고객과의 신뢰를 우선시하겠다는 경영방침을 지켜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매장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