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특별 멤버십 프로그램 프레스티지 출시
상태바
쥬비스, 특별 멤버십 프로그램 프레스티지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기업 쥬 비스가 특별한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쥬 비스 프리미엄 멤버십 ‘프레스티지’는 보증금과 연회비를 낸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쥬 비스 ‘프레스티지’는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쥬 비스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1년간(총 144회) 이용할 수 있다. 프레스티지는 S, V, J의 3단계, D의 다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등급에 따라 20~40%의 금액으로 쥬 비스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하다.

프레스티지 프로그램의 장점은 가입 시 5년간 회원자격이 유지되며 5년 후 연장 시 프로그램이 변동되더라도 최초 등록 시 진행한 보증금으로 가능해 장기적인 관리를 할 수 있다. 연회비 납부시 1년간 쥬 비스 정규 프로그램을 통해 120개의 데이터를 분석한 적정 체중, 건강 관리를 언제든 받을 수 있어 쥬 비스를 자주 이용한 고객에게는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쥬 비스는 전문 컨설턴트의 컨설팅에 따라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이 설정되며 기기, 운동 등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건강과 몸매를 유지관리 할 수 있다. 쥬 비스의 특별한 멤버십 ‘프레스티지’ 프로그램은 다이어트에 머무르지 않고 전문적인 헬스케어의 영역으로 건강관리, 라인관리를 지속적으로 할 수 있다. ‘프레스티지’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쥬 비스 고객센터, 전국 지점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