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리메 일산라페스타점, 예비 신부·신랑 ‘퓨어필링피부관리’ 이벤트
상태바
끌리메 일산라페스타점, 예비 신부·신랑 ‘퓨어필링피부관리’ 이벤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2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피부관리 끌리메 일산라페스타점이 봄 시즌을 맞아 고객감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3월 22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행사는 봄철 예민한 피부관리를 위한 퓨어필링 프로그램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여 고객들의 부담을 대폭 낮추었다. 특히 4, 5월 결혼식을 앞둔 예비신부&신랑을 위한 끌리메 일산라페스타점만의 혜택과 관리프로그램으로, 예비신부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끌리메 일산라페스타점은 동안얼굴, 신부관리 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일산피부관리를 찾는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된 관리실이다. 특히 이번 할인이벤트를 진행하는 퓨어필링 프로그램은 겨울 동안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자극적이지 않게 제거하기로 유명하며, 특히 모공 속 노폐물을 피부 밖으로 유도하고 수분을 채워 넣는 관리로써, 트러블피부 및 건조한 피부에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이 고객들의 평가다.

관계자에 따르면 퓨어필링피부관리는 여자피부, 남자피부에 따라 관리방법과 효과도 각기 다르기 때문에 예비신부들뿐만 아니라 예비신랑까지도 함께 피부관리를 받는 예비부부들이 줄을 잇고 있다.  

이밖에도 끌리메 일산라페스타점은 촉촉한피부부터 작은얼굴, 슬림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1:1웨딩맞춤웨딩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에스테틱 25년 경력을 자랑하는 일산피부관리 끌리메 일산라페스타점 원장은 “고객서비스와 고객피부건강이 중심이며, 나아가 고객감동까지 실천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며 이번 퓨어필링 프로그램 20% 할인과 예비부부를 위한 혜택 이벤트라는 기존에는 없던 행사로, 고급스러운 관리실, 감동적인 서비스, 놀라운 관리 효과에 할인이벤트까지 제공하게 되어, 부담 없는 가격에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어 만족스럽다는 고객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본 행사는 봄 시즌 행사로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