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3월 25~26일 대구LG웨딩전시관서 개최
상태바
대구웨딩박람회, 3월 25~26일 대구LG웨딩전시관서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대구웨딩박람회가 3월 25일부터 26일까지 대구LG웨딩전시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의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위한 1:1 동행 서비스부터 패키지 특가, 풍성한 사은품, 베테랑 플래너의 맞춤 컨설팅 등의 혜택과 사은품이 주워져 현재 많은 예비부부의 참가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현장 경험이 풍부한 웨딩 플래너의 1:1 맞춤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는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홀은 물론, 대구스드메, 예물, 한복, 허니문 등 다양한 결혼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으며, 박람회 현장 방문 시 LG웨딩박람회 다이어리, 리앤케이 2회 마사지 쿠폰 만삭 베이비 촬영권 등의 방문 선물도 챙겨볼 수 있다.

대구결혼박람회 현장에서는 아트라움, 에어포트, 퀸벨 호텔, 하늘의 정원 등의 인기 대구웨딩홀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당일 현장 계약 시에는 웨딩홀 대관료 할인, 무료 시식 등의 차별화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이번 박람회는 결혼 정보뿐만 아니라 전문가가 제안하는 금액대별 LG전자 혼수 패키지도 선보여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등의 혼수가전도 저렴하게 마련해볼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이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허니문 프로모션은 2017 인기 여행지를 최다 혜택으로 받아 진행해볼 수 있기 때문에 유럽, 하와이, 호주, 푸켓, 몰디브 등의 인기 여행지를 합리적으로 알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주말에 열리는 대구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