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태영, 아기로션으로 입소문 난 몽디에스 선택
상태바
배우 손태영, 아기로션으로 입소문 난 몽디에스 선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손태영은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 합니다’에서 홍윤희 역으로 극 전개에 확실한 긴장감을 불어 넣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성공적인 안방복귀를 했으며, 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로 전속모델을 계약하며 활발한 연예계 행보를 예고했다.

그녀는 다른 여성들이 부러워할만한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으며 슬하에 자녀를 두고 있는 살림 8년차 워킹 맘이기도 하다. 결혼 후 아이와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의 중심이 가족으로 변화했고 그것이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일이라며, 가족에 대한 큰 애정을 나타내기도 했다.

자신의 삶에서 가족이 중심이 되는 배우 손태영은 천연유래성분으로 믿고 쓰는 브랜드인 몽디에스와 함께 건강하고 좋은 화장품 습관을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우 손태영이 전속모델로 계약한 몽디에스는 아기로션, 신생아크림, 아기치약, 안전한치약, 천연세탁세제, 아기세제 등으로 깐깐한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하며, 제품의 안전성을 위해 스킨케어와 덴탈케어의 전 성분 공개는 물론 비영리 환경단체 EWG에서 화장품 등급을 나눠 신생아부터 사용하기 안전한 그린등급(0~2)의 성분만을 사용했다.

각종 유기농 추출물을 비롯한 일반 정제수가 아닌 천연 미네랄성분으로 엄마의 양수와 성분이 같은 해양심층수와 피부 보습 막을 형성하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제품의 기능을 더욱 높였다.

배우 손태영은 자신이 사용해 온 화장품 중 가장 촉촉하게 발려 건조한 피부에 수분공급은 물론 진정효과가 뛰어나 좋았다던 몽디에스 수딩젤은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도 EWG 그린 등급의 안전성분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아기수딩젤을 비롯한 아기크림, 유아로션, 아기세안제, 친환경세제인 세탁세제, 향기좋은섬유유연제인 천연섬유유연제, 1종주방세제, 젖병세정제, 키즈치약, 천연치약 등의 전 제품은 아기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엄마들과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안전한 성분으로 이미 유명한 몽디에스의 깔끔함과 단아하고 세련된 배우 손태영의 이미지가 만나 일으킬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