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포레스트더자딘 분양 홈페이지, 이벤트 실시
상태바
메종포레스트더자딘 분양 홈페이지,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2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주거지 인근 녹지공간과 친환경 생활에 대한 가치가 급상승하면서 타운하우스 및 전원주택의 가치 역시 동시에 올라가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지난해 용인 보라와 서리에서 호응을 얻어 분양에 성공한 메종포레스트가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 천리에 100세대의 대단지 단독형 타운하우스 ‘메종포레스트더자딘’을 선보였다. 

용인시청 5분거리에 위치한 ‘메종포레스트’는 용인경전철, 분당선 연장선, 신분당선, 인덕원~수원 복선전철예정 등 광역교통망을 형성해 서울·수도권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며 2018년 동탄신도시 연계도로 개통예정으로 동탄신도시 5분 거리로 이동 가능하다.

도보 5분 거리에 이동초, 용천초, 용천중학교가 인접해 있고, 냉난방의 연료는 도시가스가 제공된다. 하나로마트 등 대형마트 2곳과 버스정류장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을 뿐 아니라 용인 시내와도 10여분 정도 근접해 있어 자녀 교육 및 삶의 편리성에도 좋은 여건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많은 이들이 꿈꾸는 안락한 자연 속 전원생활이 가능한 메종포레스트는 생활환경, 교육환경문화시설 등 다양한 인프라 구축으로 전원생활의 꿈을 꾸는 이들의문의전화가 끊이지 않고 있어 미래가치가 더욱 상승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타운하우스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 천리에 홍보관과 함께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분양홈페이지에서는 샘플하우스 예약 방문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자세한 분양 문의 및 방문 예약은 전화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포털 사이트에서 ‘용인 메종포레스트더자딘’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