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혁신센터, 제2차 업라이즈 글로벌 스타트업 포럼 ‘일본편’ 개최
상태바
경기혁신센터, 제2차 업라이즈 글로벌 스타트업 포럼 ‘일본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임덕래)는 오는 3월 31일 경기혁신센터 1층 기가홀에서 일본 창업 생태계 – ‘창업 시장 및 스타트업 투자 동향’을 주제로 제2차 업라이즈 글로벌 스타트업 포럼 ‘일본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두 번째 개최되는 업라이즈 글로벌 스타트업 포럼은 스타트업 해외 진출 지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전문가, 해외 시장 진출 기업들의 생생한 경험담 등을 공유하는 맞춤형 포럼이다. 이번 포럼은 일본의 창업 시장 및 스타트업 투자 동향, 진출 지원 및 경험 주제 발표와 패널토론 및 네트워킹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강연에서는 글로벌브레인 일본 파트너인 스즈키 노부타케가 스타트업 투자 동향 및 전략에 대해 소개한다. 이외 O2O(Online to Offline) 시스템 전문기업 원투씨엠(대표 신성원)이 일본 진출 경험을 공유하고, 스타트업 관계자 및 이지평 LG 경제연구원, 김정용 글로벌브레인 한국파트너, 이용진 코트라 수출창업팀 차장이 전문가로 나선다.  

생생한 일본 진출 경험사례를 공유를 하고 네트워킹을 통해 현지 진출 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 될 예정이다. 글로벌포럼은 단순한 강연이나 경험담 공유에서 그치지 않고 서로 인맥을 쌓아 일본 진출 시 적극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며, 경기혁신센터와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이 매월 말 공동으로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