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랩, SSL 가시성 스위치 장비 ‘AISVA’ 조달 등록
상태바
모니터랩, SSL 가시성 스위치 장비 ‘AISVA’ 조달 등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3.2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랜스페어런트 프록시 기술 이용해 인프라 변경 없이 설치·운영 가능

모니터랩(대표 이광후)는 SSL가시성 솔루션 ‘AISVA’를 국내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인 나라장터는 공공기관이 믿을 수 있는 업체로부터 공정하게 필요한 물품을 조달할 수 있도록 구축된 공공기관 전용 마켓 플레이스다.

AISVA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SSL/TLS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을 보장해주는 솔루션 이다. 모니터랩 고유의 고성능 프록시 기술을 기반으로 암호화된 트래픽을 고속으로 암/복호화하여 기존의 보안 장비에 전달하거나 SSL 터미네이션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암호화된 트래픽에 숨겨진 악성코드 및 공격을 방어하기 쉽게 지원한다. 특히 특허 받은 트랜스페어런트 프록시 기술은 기존 인프라 변경 없이 쉽게 설치 및 운영이 가능하여 사용성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윤승원 모니터랩 상무는 “최근 보안 강화를 위한 SSL 도입이 증가하면서 기업들은 암호화된 트래픽의 가시성 확보가 당면 과제가 됐으며, 다양한 사이퍼 스위트를 성능 저하없이 고속으로 암복화하는 전용 SSL 가시성 솔루션 도입이 증가 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국내 최초로 SSL 가시성 솔루션에 대한 조달 등록을 시작으로 기존 국내외 기업시장 뿐만 아니라 공공시장을 대상으로 SSL 가시성 솔루션 공급을 확대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