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시흥 배곧신도시 소형 임대아파트 대방노블랜드 선착순 계약
상태바
대방건설, 시흥 배곧신도시 소형 임대아파트 대방노블랜드 선착순 계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방건설은 시흥 배곧신도시 대방노블랜드 임대아파트를 선착순 계약 진행 중이다. 이 단지는 총 1089세대로, 전용면적 59㎡(25평) 단일평형으로 공급된다.

대방노블랜드는 경남 양산, 서울 마곡 등에서 흥행을 끌었던 신흥 고급형 아파트 브랜드다. 시흥 배곧에 입주하는 대방노블랜드는 10년 공공임대아파트로, 임대기간이 끝난 이후에 분양전환이 가능하나 협의를 통해 5년째부터도 가능하다.

일반 분양아파트와 달리 임대아파트는 임대기간 내 취득세, 재산세 등 보유세가 없고 초기 분양가 부담이 낮은 이점과 전세가격 상승 및 집값 하락에 대한 부담이 덜 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대방노블랜드는 2차 계약금을 무이자 대출 진행을 실시하면서, 계약자가 계약 초기 부담금에 대한 짐을 한결 덜 수 있다.

배곧신도시는 지하철 수인선 월곶역, 달월역과 4호선 오이도역과 인접하여 인천과 서울까지 1시간 이내로 이동할 수 있는 대중교통권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제3경인고속화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정왕IC, 월곶JC 등과 인접하여 있기 때문에 자가용 이용에도 편리한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업체관계자는 “직접주거공간인 집안 내부를 고급스럽게 보이도록 해주는 인테리어 마감재를 이용했고, 단지 내의 운치를 더해줄 가로수 길부터 보행도로 포장재까지 다양하게 사용함으로써 고급스러운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라며 “도보 10분 거리에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이 올 4월 6일에 오픈 예정되어 있어, 쇼핑과 문화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도보로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통학이 가능해 안전한 교육환경까지 갖췄다”고 덧붙였다.

한편 견본주택은 시흥시 정왕동 5016-1번지 배곧생명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선착순으로 원하는 동호수를 계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