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카카오플러스 서비스 오픈…고객과 소통 강화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카카오플러스 서비스 오픈…고객과 소통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카카오플러스 서비스를 오픈하고 150여 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팅크웨어는 기존 페이스북, 온라인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진행해왔다. 이번 ‘아이나비’ 카카오플러스 서비스 오픈은 고객에게 ‘아이나비’ 브랜드, 제품 및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채널을 확대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계획의 일환이다.

‘아이나비’ 카카오플러스 서비스는 카카오플러스 친구 계정을 통해 정보형 메시지가 발송되는 특화 서비스로  ‘제품’, ‘이벤트’, ‘업그레이드’, ‘전국 대리점 안내’ 등의 ‘아이나비’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사고영상 무료 법률상담 서비스’, ’X-Car 시승’, ‘업그레이드 대행’ 등의 서비스 신청도 손쉽게 가능하다.

한편 팅크웨어는 카카오플러스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친구맺기’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친구찾기 서비스에서 ‘아이나비’를 검색해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이미지를 저장해 아이나비 페이스북에 댓글을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는 4월 5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자 중 150여 명을 추첨해 ‘아이나비 퀀텀’ 및 포켓몬고 몬스터볼 등을 구입할 수 있는 ‘구글 플레이 선불카드’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4월 11일 ‘아이나비’ 카카오플러스 및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팅크웨어는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카카오플러스 서비스를 오픈 하게 됐다”며 “아이나비의 새로운 소식 전달은 물론 고객 소통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