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지오 평생교육원, 유니티3D·포토샵CC·시네마4D 강좌 서비스
상태바
알지오 평생교육원, 유니티3D·포토샵CC·시네마4D 강좌 서비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2003년 교육청에서 정식으로 인가받은 평생교육기관으로 프로그래밍, 멀티미디어, 오피스 등 많은 분야의 IT전문교육 강좌를 지속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그래픽, 게임, 영상, 3D, 가상현실, 프로그래밍 등 모든 분야에서 수많은 기술과 프로그램이 개발되고 있는 시대에 발맞춰 신규 강의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프로그래밍 분야의 경우 하루가 멀다하고 차세대 기술들이 도입되고 있다. 유니티3D(Unity3D), OpenGL, OpenCV 사용법, 디자인 패턴 같은 신규 프로그래밍뿐 아니라 리눅스 서버, GIT 사용방법, MFC, C언어 사용방법 등과 같은 기본적인 사용방법을 알아야 할 기술들도 수없이 많다.

웹디자인 및 그래픽 분야의 달라진 트렌드를 배우기 위해 알지오 평생교육원을 찾는 수강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포토샵CC, 플래시CC, 드림위버CC, 일러스트CC 같은 프로그램과 후발주자인 라이트룸CC, 페인트샵, 스케치북 프로 같은 프로그램도 많이 학습하고 있다. 프로그래밍 코딩과 웹디자인 외에도 영상편집 분야 쪽의 강의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시네마4D R18 (cinema4D r18), 베가스 프로 14, 에프터이펙트CC, 프리미어 프로CC, 파워디렉터15 배우기 같은 학과들이다.

그 밖에 알지오 평생교육원에서 제공하고 있는 온라인 교육 과정으로는 ▲마야2018 ▲포디움 피라네시 ▲123D 디자인 배우기 ▲라이노5.0 사용법 ▲스케치업 2017 등이 있으며, 모든 과정은 다운로드 및 설치부터 실무까지 구성돼 있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전문가들도 찾아와 수강할 만큼 높은 수준의 IT전문교육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랑의 열매를 통해 수강료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어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하고 있다. 교육과정 및 인터넷 동영상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