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린식품, 다이어트·환절기 건강관리 위한 ‘팥찌차’ 제공
상태바
하린식품, 다이어트·환절기 건강관리 위한 ‘팥찌차’ 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2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해지는 날씨 덕분에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더욱 늘어났다. 이에 다이어트를 위한 건강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하린식품은 다이어트와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차 ‘팥찌차’를 제공하고 있다.

하린식품의 팥찌차는 팥물다이어트에 좋은 효과가 있는 것은 물론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꽃샘추위에 건강을 관리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또한 팥찌차는 곡류 중에 비타민 b1이 가장 많이 함유돼있으며 칼륨이 포함돼 성질이 따뜻하고 맛이 달다. 또 작두콩, 팥, 우엉 등을 넣고 만든 제품으로 직접 재배한 안전한 원재료만을 활용한다.

제품에 들어간 우엉은 섬유질이 풍부하며 사포닌 성분으로 함유돼 있다. 게다가 작두콩은 콘카나발린 단백질A 단백질이 풍부하며 일반콩보다 비타민A, 비타민B군이 일반콩보다 4~5배나 많다.

하린식품의 팥찌차는 건팥을 하루정도 찬물에 우려내 독하고 아린맛을 잡으며 물기를 뺀 팥으로 다시 건조한 후 저온에서 3시간 이상 로스팅을 해 깊은 맛을 보장한다.

하린식품 관계자는 “팥찌차는 팥물다이어트의 대표차로 최근 봄을 맞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신뢰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팥찌차는 보틀에 우려먹거나 차우림 용기에 먹을수도 있고 머그백에 간편하게 먹을 수도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1티백에 1리터 이상을 우릴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