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기타, 기타리스트 임선호와 함께하는 어쿠스틱 기타 클리닉 개최
상태바
힐러기타, 기타리스트 임선호와 함께하는 어쿠스틱 기타 클리닉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2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러기타는 최근 서울 강서구에 소재한 H스튜디오(H studio)에서 기타리스트 임선호와 함께하는 어쿠스틱 기타 클리닉을 개최했다.

기타리스트 임선호는 국내유명 워십 팀인 마커스 워십의 프로듀서 겸 기타리스트로 아이유, 슈퍼주니어, 박진영, 김연우 등 아티스트들의 레코딩과 라이브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본 행사를 주최한 힐러기타의 엔도저로 활동하고 있다. 즐겨사용하는 기타는 힐러기타의 HAC-1 모델로 알려져 있다.

임선호는 “클리닉을 통해 좋은 연주를 한다는 것은 좋은 멜로디를 만들어 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멜로디 연습에 관한 다양한 기술적 설명을 진행했다. 이어 현장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연주자 적인 문제에 대해 좋은 대안 들을 제시했다. 특별히 이번 클리닉을 통해 힐러기타의 HAC-1 챔버바디 기타에 대해 소개했다.

이번 클리닉은 2시간 30분에 걸친 긴 시간의 과정으로 진행됐다. 임선호의 시연과 음악인생, 연주 테크닉 뿐 아니라 참여한 많은 참가자와 자유로운 질의 응답시간을 가졌다.

기타 루키들의 악기에 관한 쉬운 질문부터 음악인생에 관한 진지한 이야기까지 심도있게 나누며 정형적인 클리닉이 아닌 음악선배와 후배가 함께한 뜻깊은 시간으로 채워졌다.

클리닉을 개최한 힐러기타 관계자는 “훌륭한 기타리스트인 임선호와 클리닉을 진행해 영광이었다. 엔도저들과 일정을 잘 상의해 연주자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클리닉을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이야기 했다.

한편, 힐러기타는 피드백과 노이즈에서 자유로와 무대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연주할 수 있는 HAC-1 챔버바디 어쿠스틱 기타를 필두로 올솔리드 어쿠스틱 기타와 다양한 가격대의 어쿠스틱 기타와 우쿨렐레를 개발하여 주목받고 있는 기타 브랜드이다. 연주자들 사이에서 유명해 각종 방송과 공연에서 악기가 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