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직업전문학교, 게임·정보보호계열 릴레이 특강 진행
상태바
서울직업전문학교, 게임·정보보호계열 릴레이 특강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3.2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직업전문학교가 개교30주년을 맞아 매월 말 각 계열별로 릴레이특강을 진행한다.

개교 이래 전문기술인력 양성에 주력하며 특성화 교육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온 서울직업전문학교는 지난 30년 역사를 되새기며, 앞으로 글로벌 명문직업전문학교로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올해 그 첫 번째 일환으로 <분야별 미래 직업 비전>을 주제로 한 릴레이 특강을 진행, 진로를 고민하는 청소년들에게 꼭 필요한 진로관련 정보와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진로·진학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특히 제4차 산업혁명과 지능 정보화 시대에 맞춘 특성화학과인 게임계열과 정보보호계열에서는 오는 1일 토요일 오후 2시 본관 강의실에서 직접 간단한 게임을 만들어보는 체험프로그램과 미래 정보보안 기술과 사이버 수사기법 기초에 대한 정보보안 전문가 특강이 진행된다.

학교 관계자는 “30년간 쌓아온 서울직업전문학교만의 교육 노하우와 콘텐츠를 기반으로 기획된 이번 릴레이 특강을 통해 미래와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미래를 보다 구체적으로 설계해 나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릴레이 특강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신청이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개교30주년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서울직업전문학교는 릴레이 특강 외에도 올 8월 <30주년 기념 페스티벌-전국 고등학교 경연대회>를 진행하며, 1등 수상자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접수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서울직업전문학교는 호텔계열, 건축계열, 디자인계열, 뷰티계열, 패션계열, 게임계열, 정보보호계열 총 8개 학과과정이 개설되어 있으며, 현재 우선선발 전형을 통해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진로상담 및 원서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