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신도시 테라하우스 잔여세대 앞두고 분양 마감 눈앞
상태바
김포 한강신도시 테라하우스 잔여세대 앞두고 분양 마감 눈앞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1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공간과 쾌적함이 주택매매 1순위 요소가 되고 있다. 한강신도시에서 분양 중인 김포 테라하우스는 이런 요소를 충족시켜 숲이 있는 쾌적한 자연환경과 서울과 인접한 위치에 있으며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다.

김포 테라하우스는 실수요자들의 취향을 존중해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 타입으로 구성하였다. 총 87세대 가운데 공간분리형 4Bay 구조 A타입 79세대, 숲 조망 특화 설계 구조 B타입 4세대, 복도식 4Bay 구조인 C타입 4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전세대 테라스가 있는 단지형 주거공간이다.

특히 잔여세대인 2~3층에 옵션으로 테라스 폴딩도어를 무상으로 지원해주고,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주방가구 배치와 안방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하기로 밝혔다.

테라하우스는 2, 3층 계약자에 한해 계약금 1천만 원 정액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강서구와 양천구, 일산과 파주, 부천 등 다양한 지역의 아파트와 신축빌라를 분양 중인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이하 빌연사)’이 분양 대행을 맡고 있다.

빌연사 이충훈 대표는 “테라하우스는 한강신도시의 한가운데 위치한 지리적 이점과 단지를 둘러싼 5Km에 이르는 산책로 등 주거여건까지 좋다. 인근 서울, 경기의 주요지역 아파트보다 저렴해 서울 강서구와 양천구, 경기도 부천/일산/파주나 인천 서구까지 방문하고 있는 추세”라고 밝혔다.

김포 테라하우스가 위치한 김포 장기지구는 신도시 이미지에 걸맞게 자연을 테마로 한 각종 문화·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

한편, 김포 테라하우스는 서울과 수도권으로 통하는 접근성이 편리하고 인천-김포를 잇는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가 올해 개통될 예정이다. 또한 2018년에 김포도시철도 장기역이 개통되면 서울 등 주요 도심지들과의 접근성이 한결 편리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모델하우스 방문자에 한해 경품 이벤트를 열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1761번지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