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질염 예방할 수 있는 시크릿데이 팬티라이너 3종 라인
상태바
여성질염 예방할 수 있는 시크릿데이 팬티라이너 3종 라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질염인 세균성 질염과 칸디다 질염은 기온과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 많이 발생한다고 알려져 있지만, 큰 일교차로 면역력이 저하되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 발생하기 쉽다.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올바른 팬티라이너 사용으로 질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개인마다 생활패턴과 분비물 양, 피부타입에 맞춰 사용하길 권장하고 있다.

여성용품 생리대 전문브랜드 시크릿데이는 러브, 샬롯, 센스 3가지 라인 마다 각기 다른 특징으로 사용 시기의 분비물 양, 피부타입, 생활패턴 등에 맞춰 선택 사용할 수 있다.

시크릿데이 러브 라인 100% 순면커버 일반, 롱라이너는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의 여성들이 사용하며, 러브 센스 팬티라이너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2~3 시간에 한 번씩 교체하기 좋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샬롯 라인 일반, 롱라이너는 파워흡수력으로 분비물 양이 많은 날에 사용할 수 있으며, 장시간 갈아주기 힘들 때 사용하기 좋다. 센스 라인 팬티라이너는 통기성이 좋은 라인으로 데일리 착용시에도 보송함을 느낄 수 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여성중심 안전실천을 기반으로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소비자 차원의 서비스, 경제적 효율성 등 브랜드 신뢰도를 인정 받아 여성용품 ‘생리대’ 2017년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