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홈케어본사직영, LG 퓨리케어 정수기·공기청정기 이벤트 실시
상태바
LG전자 홈케어본사직영, LG 퓨리케어 정수기·공기청정기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홈케어본사직영’에서는 LG그룹 70주년 이벤트와 공기청정기 360 렌탈 출시 이벤트와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LG그룹 70주년 이벤트는 LG 퓨리케어 정수기인 WD500AS 제품을 첫달 렌탈료 무료 이벤트를 실시하며,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렌탈 출시 기념으로 1개월 렌탈료 면제와 제품 렌탈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LG퓨리케어 정수기는 직수형정수기로 저수조가 없는 올직수 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물흐르는 모든곳을 올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해 물때 및 세균걱정이 없는 스윙탭 시스템을 적용했다. 출수구가 180도 돌아가게 제작돼 설치받는 장소나 용기에 제약이 없이 설계됐으며 청정램프 기능을 적용해 필터의 교체주기를 램프의 색상으로 알려주는 기능이다.

엘지퓨리케어 직수형정수기는 세븐트랩 필터 플러스 시스템을 적용해 3단계 복합필터로 물 속 세균은 물론 8가지 중금속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LG 정수기는 3개월에 한번씩 LG전자 헬스케어 매니저가 방문해 에코살균킷트를 이용해 물이 흐르는 곳 전부를 이온살균수로 관리하고 주기에 맞게 필터교체를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360렌탈 제품은 동물성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95%까지 제거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개발팀은 “알레르기 때문에 반려동물과 함께 살 수 없었던 사람들도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울 수 있는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엘지퓨리케어360 공기청정기 큰먼지부터 황사와 초미세먼지, 알러지유발물질 제거와 생활 냄새, 새집증후군 원인물질 저거와 스모그 원인물질까지 모두 제거하는 6단계 토털케어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PM1.0센서를 이용해 1.0㎛ 이하 극초미세먼지까지 확인할 수 있다

AS181DRWT제품은 업체 최초로 알레르기 원인 물질을 제거하는 성능을 영국의 알레르기 협회 (BAF)와 한국 천식 알레르기 협회(KAF)로부터 모두 인증을 받았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360은 3개월 또는 6개월의 방문주기를 선택해 관리를 받을수 있다. 방문주기 마다 큰먼지 필터인 극세필터를 교체해 주며 공기청정기 관리케어를 실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메인필터인 집진필터와 탈취필터는1년 주기로 교체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LG 퓨리케어 정수기와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360 결합시 월 8천원에서 1만원이 추가 할인되고 있으며 최대 72만원(36개월 약정시)할인된다.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홈케어본사직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