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웨딩연합박람회, LG베스트샵 백석점서 4월 8~9일 개최
상태바
일산웨딩연합박람회, LG베스트샵 백석점서 4월 8~9일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 8~9일 양일간 웨딩엘이 주최하고 LG전자가 함께 하는 일산웨딩박람회가 LG전자베스트샵 백석점에서 개최된다.

본 박람회에서는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등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된 LG전자 혼수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는 웨딩페어로, 300, 500, 700만 원 등 가격대 별로 추가 사은품이 제공되며 방문 상담을 한 분들 전원에게는 100% 사은품이 지급되고, 250만 원 이상 구매하신 분들에게는 1년 무상 A/S 기간을 3년으로 연장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일산웨딩박람회 일정 기간에만 신랑, 신부를 위한 다양한 테마와 느낌을 가지고 있는 일산웨딩스튜디오 업체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일산/파주/김포 지역의 예물, 한복, 예복, 웨딩카 리무진 등 원하는 웨딩 정보를 다양하게 얻어볼 수 있는 결혼박람회다.

또한 일산웨딩박람회 일정 기간 동안 제휴된 일산웨딩홀을 계약하는 경우, 대관료 할인, 식대 할인, 꽃장식 무료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2017 허니문 인기 여행지인 몰디브, 칸쿤, 세이셸, 하와이 등도 미리 예약해볼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일산스드메 패키지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돼있는 일산결혼박람회에서는 심플, 스페셜, 프리미엄, 노블레스 4가지 패키지 상품 구성해 저렴한 비용으로 만날 수 있으며 기본적인 패키지 구성으로는 드레스, 턱시도, 메이크업&헤어가 포함돼 있다”고 말했다.

한편 LG일산웨딩연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