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 웹 표준 자동 전환 서비스 ‘W-CSB’ 제공
상태바
인스웨이브, 웹 표준 자동 전환 서비스 ‘W-CSB’ 제공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3.2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마이그레이션 툴로 X-인터넷 기반 시스템 소스 전환…파트너사에 소스도 제공
▲ 인스웨이브시스템즈가 웹 표준 자동 전환 서비스 ‘W-CSB’를 제공한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는 웹 표준 자동 전환 서비스 ‘W-CSB(Conversion Service Business)’를 본격적으로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W-CSB는 인스웨이브시스템즈의 웹 표준 UI 마이그레이션 툴 ‘W-크래프트(W-Craft)’를 활용해 X-인터넷(X-Internet) 기반의 시스템 소스를 HTML5 웹 표준 소스로 전환하고, 관련한 일련의 프로세스를 전문 서비스로 제공한다. W-크래프트는 이미 대형 통신사 및 국내 유수 보험사 등 대형 사이트에 적용된 바 있다.

어세룡 인스웨이브시스템즈 대표는 “웹 표준 자동 전환 서비스는 기업과 공공기관의 액티브X(Active-X) 제거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웹 표준 확산에 앞장서고, 안정적인 웹 환경 조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W-CSB 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웹 표준 자동 전환 사업 파트너사들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갖고, 파트너사 육성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W-CSB 서비스의 전략적 파트너사에게는 W-크래프트의 소스도 공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