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에스, 싱가포르 최대 카지노 멤버십 관리 시스템 구축
상태바
포시에스, 싱가포르 최대 카지노 멤버십 관리 시스템 구축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3.2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기기 통한 가입 절차 구축…향후 전 서비스 영역으로 전자문서 확대 모색
▲ 싱가포르 리조트 월드 센토사 카지노 전경

포시에스(대표 조종민, 박미경)는 싱가포르 ‘리조트 월드 센토사(Resorts World Sentosa)’ 카지노 멤버십 관리 시스템을 구축한다고 20일 밝혔다.

리조트 월드 센토사 카지노는 15,000제곱미터의 면적에 2,400여 대의 슬롯머신, 500여 개의 게임 테이블을 보유한 싱가포르 최대 카지노로, 월 1만 건 이상의 신규 회원 가입이 종이문서로 이뤄지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카지노 방문 고객이 작성한 종이 기반의 가입 신청서를 다시 전산 시스템에 입력해야 하는 기존의 번거로운 맴버십 관리 프로세스 개선, 문서 분실 위험 해소, 더 많은 신규 고객 유치와 기존 고객의 효율적인 관리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한다.

리조트 월드 센토사 카지노는 포시에스 전자문서 솔루션 오즈 이폼 도입으로 카지노 곳곳에서 모바일 기기로 멤버십 가입을 받을 수 있게 되며, 입력된 고객정보 데이터는 전산화된 가입승인 프로세스와의 연동을 통해 안전하게 서버로 전송하게 됨으로써 업무 효율성 증대 및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박춘식 포시에스 싱가포르 지사장은 “이번 카지노 맴버십 관리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리조트 내 호텔, 테마파크 등 기타 서비스에서도 전자문서 도입을 적극 검토하게 됐다”며, “이 프로젝트를 시발점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의 리조트 업계에서 전자문서에 대한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포시에스는 이번 사업을 바탕으로 향후 동남아시아 시장에서도 금융업계뿐만 아니라 멤버십 가입 및 관리 프로세스를 필요로 하는 서비스 업계에까지 전자문서 시장이 확대 적용될 수 있도록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