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란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MMORPG ‘란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3.2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커뮤니케이션(김병민)은 자사가 개발과 서비스를 맡고 있는 MMORPG ‘란 온라인’이 콘텐츠(혼란의 시대 – 에피소드 I : 대격변)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란 온라인은 현재 한국을 비롯 태국, 싱가폴, 필리핀, 대만 등 동남아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정통 MMORPG로 한국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대격변 업데이트는 300레벨로 만렙이 확장되고, 스킬체계, 무기체계가 모두 새롭게 변경되며, 신규맵 대신동과 동성로가 추가돼 고레벨 유저의 사냥터가 더욱 확장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다.  

이번 업데이트사항 중 가장 주목해 봐야 할 사항은 무기체계와 스킬체계다. 무기체계는 기존 레벨에 따른 무기 체계에서 일반, 고급, 희귀, 영웅, 고대, 전설 6개의그레이드로 세분화된다. 즉, 같은 무기 일 경우에도 그레이드에 따라 무기의 능력이 차이가 나게 된다.

스킬의 경우 선행 스킬을 배워야 다음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체계에서 1레벨부터 자신이 원하는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체계로 변경돼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구성할 수 있어 보다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는 학원을 겨냥한 거대한 음모가 진행되고, 음모에 맞서 대항하는 학원생들을 그린 에피소드로 펼쳐진다. 이후 에피소드 II에서는 대격변 이후의 에피소드가 다뤄질 예정으로 스토리상으로도 풍성한 이야기가 전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란 온라인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복학생, 만렙달성, 시즌랭킹, 공략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